Elite Admissions

엘리트어학원에서는 엘리트만의 고유한 지식, 전문적인 경험, 그리고 창의성을 활용하여 최적의 대학 합격 및 입시 전반의 과정을 지원합니다. 지원자에게 가정 적합한 대학을 선별하며 지원자의 성향, 점수, 활동 및 관심사를 분석하고 지원자만의 강점을 어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엘리트의 컬리지 어드미션은 다른 어떤 서비스보다 전문적으로 대학 입학의 험난한 미로를 탐색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종합대학 미술전공 및 미술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대학지원 준비 과정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에 필요한 모든 지원 자료와 함께 관련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에세이를 준비해야합니다. 엘리트는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아이비리그 출신 전문 그룹과 협업을 통해 아트 포트폴리오 구축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지원합니다. 엘리트는 그 꿈의 시작을 함께 합니다.

엘리트어학원의 전 팀원은 학생 개개인을 이해하고 학업 초기에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긴밀한 협상 기간을 거칩니다. 학생들 개인적인 관심을 파악하고 다양한 전략적 조합을 사용하여 장기적 계획을 수립합니다. 학생들은 성향 분석, 학습 스타일 및 다중지능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하여 평가되며 자신의 열정, 학습 성향 및 전공 분야를 재 점검합니다. 학생들의 성공과 연결되는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할 학교는 학생의 재능, 강점 및 선호도를 사용하여 매칭합니다.

College 및 Boarding school 지원 과 합격에 Application Essay는 그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입니다.

원활한 입학을 위한 에세이 준비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