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Y 지원 준비과정

About CTY

미국 Johns Hopkins University의 영재교육기관 CTY (Center for Talented Youth)에서 전세계 영재발굴을 위하여 주최하고 있는 여름캠프이며, 참가 자체로 전세계 상위 5% 학생으로 인정되어 미국 명문 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진학에 유리하게 적용될 뿐만 아니라 우리 자녀들에게 자기성취도 개발 및 성공적인 학업 진로의 첫발이 될 수 있습니다.

CTY캠프는 SCAT Advanced 및 SAT 시험 결과를 토대로 Summer Program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부터 데이터 분석, 로봇 공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2-12학년에 걸쳐 진행되는 Summer Program은 미국 명문 대학에서 3주의 과정동안 선택하여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 수강도 가능합니다.

SCAT Advanced Level

단순 어휘 암기력이 아닌 연상하고 유추하는 Analogy 학습으로 실전 Test 준비 뿐 아니라 어휘확장 및 학습 능력을 키워줍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수학 개념이 충분한 학생이라 하더라도 SCAT Math exam에 최적화된 유형별 학습을 통하여 시험 대비에 만전을 기합니다.

대상 : 6-7학년
정원: 10명
수강료: 120만원 (10주)

1. SCAT Advanced Math 집중반

수요일 6:30pm – 9:30pm Math Christine

2. SCAT Advanced Analogy

토요일 2:00pm – 5:00pm Analogy Makayla

수강 전 사전 진단Test 결과로 수업 조인가능여부 결정.

 

SAT

엘리트어학원의 SAT Test Prep 수업은 매년 Upgrade 되는 최신교재와 Ivy League 및 미국 명문대 출신의 실력과 경험을 갖춘 최우수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CTY캠프 입문을 위한 SAT 수업의 경우 상대적으로 어린 연령의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어 CTY 입학을 위한 과정 뿐만 아니라 전략적이고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과 논리적인 사고를 높이는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Algebra2 + Geometry 사전 선행 전제)

대상 : 6-9학년
정원: 10명
수강료: 120만원 (10주)

1. SAT Math 집중반

수요일 6:30pm – 9:30pm Math Yuju

2. SAT Reading / Writing 전략반

목요일 6:30pm – 9:30pm Reading / Writing Ahromi

수강 전 사전 진단 Test 결과로 수업 조인가능여부 결정.